카테고리 없음

세부여행에서 사온것들 :) 세부여행 쇼핑리스트💛몽키트리💛현지마트

초코시로 2024. 9. 15. 14:57

세부여행 쇼핑리스트 정리했습니다.

현지마트를 방문했더니 현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았었습니다.



과자종류가 엄청 많고 가격이 저렴했습니다.
소포장 되어 있는 것들도 많았어요.


과자의 맛은 대체로 익숙하고
우리 입맛애도 잘 맞았답니다.

부담없는 가격에 사 올수 있었어요.

마트에서 발견한 술도 몇가지 구매!


아직 맛을 보지 않아 어떨지 궁금해요.


몽키트리 기념품 가게도 방문했는데
제이파크 앞 상가 건물에 있어요.

정찰제로 운영되고 한국분이 주인이신것 같았어요.


현지 직원분도 한국어를 잘 하셔서
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했어요.


선물용으로 적합한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답니다.

저는 여행다닐때마다 마그네틱을 꼭 구매해 오는데요.

이곳에도 예쁜 마그네틱이  아주 많아서 좋았어요.


제가 사온 마그네틱 귀엽지 않나요?

요건 몽키트리에서  구매한 코코넛 술이에요.
선물용으로 딱 입니다.

몽키트리 바로 옆에 환전소도 있고 수수료도 적게 받아서 좋았답니다.


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꽤 비쌌던걸로 기억해요.
그닥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. ㅎ

세부 쇼핑목록 정리를 마칩니다.